발리/호텔

발리 우붓 더 카욘 정글 리조트 (The Kayon Jungle Resort)

wayfarer 2023. 7. 6. 08:05

*중요한 정보가 없는 한 간단한 설명과 많은 사진이 있습니다. 

당신이 만약 평화롭고 조용한 곳을 찾고 있다면 발리의 우붓은 가장 적합한 공간이 될 것이고 울창한 경치로 둘러 사여 있고 다양한 문화들이
담겨있는 우붓은 당신의 단조롭고 바쁜 삶을 벗어 날 기회를 제공한 것이며 과거 우붓은 작은 마을이었지만 지금은 거대한 집단 공동체로 성장해 많은 관광객들에게 육체적 정신적으로 평안을 주는 곳입니다. 

 

훌륭한 식사를 위한 레스토랑 안식을 줄 아름답고 편안한 분위기의 스파 푸른숲이 우거진 푸르른 들판을 거닐고 새로운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곳 그곳이 우붓입니다.

 

우붓은 당신의 정신이 번쩍들 정도로 기쁨을 제공할 최적의 장소

 

우붓에서 최고의 평온함을 만찍하라 ~~


스미냑에서 우붓으로 넘어가는 풍경

 

한국에서 볼수없는 풍경이라서 그런지 가는 내내 마음이 설레고 느낌이 매우 좋았으며 기대감이 배가 되어 도착했을 때 그 환상적인 뷰를 잊을 수 가없습니다.  

이곳은 카욘정글에서 걸어서 약 5분거리에 있는 논으로 그 주변에 아무것도 할 것이 없음을 보여주는 사진 

근처에 아무것도 없고 그 무엇도 없기에 호텔에서만 호캉스 보낼 여행객에게 추천합니다. 

발리 우붓 대표 럭셔리 호텔 
https://goo.gl/maps/ekKziAbSA2Yurhpv8

 

더 카욘 정글 리조트 · Banjar, Beresela, Payangan, Gianyar Regency, Bali 80572 인도네시아

★★★★★ · 리조트

www.google.com

https://thekayonjungleresort.com/

 

이 호텔의 가장 큰 장점중 하나가 음식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고 

다른 호텔 식당 가격 생각하면 맛도 괜찮고  마음껏 시켜 먹어도 외부 식당 가격정에 많은 것을 누릴 수 있어 이점은 매우 높이 평가할 수 있습니다. 


아래 음식과 음료 가격이 한화로 25.000원 정도 

이 멋진 수영장은 발리의 대표 계단식 논 뜨갈랄랑을 본떠 수영장을 만들었고 3개의 대형 풀과 1개의 온수풀이 있어 아침저녁 쌀쌀한 우붓에서 따듯하게 수영이 가능하고 실제로 가서 본다면 수영하며 보는 우붓의 정글의 경이롭고 아름다운 멋진 풍경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녁 8시쯤 산책하면서 찍은 사진을 포샵한 사진 ↓

어디서 보던 환상적인 풍경과 경치로 심신의 안정을 받을 수 있고 풀벌래와 새소리로 마음에 평안이 올 것입니다. 

이 호텔의 최대 장점인 뜨갈랄랑 수영장에서 보는 정글 뷰는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습니다.  

저녁에는 은하수가.. 하늘에서 쏟아집니다. 

환상적인 우붓의 일몰을 볼 수 있는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 

이 사진은 아침 일출 사진인데 가슴이 설레던지 또한번 보고 싶을 정도로 장관입니다. 

호텔에서 먹은 음식들 사진 

풀빌라에서 시켜먹는 플로팅 조식  

플로팅 조식은 저녁에 신청하면 다음날 아침에 와서 세팅을 해줍니다. 

음식을 나두고 이동하면 안 됩니다. 개미가 너무 꼬여요. 

호캉스를 위한 최적의 장소 

버기카를 타고 여기 저기 다 돌아다닐 수 있으나 그냥 걸어 다녔습니다 한국에서 볼 수 없는 정글이라 느끼고 싶어서 

음식들이 정갈하고 누구나 잘 먹을 수 있게 만들어놔서 불편함 없이 매일매일 맛나게 잘 먹었고 한국 사람 입맛에도 잘 맞습니다. 
개인적인 입맛 차이는 있겠지만 전체적인 맛은 평균 이상은 될것입니다. 

모기와 함께하는 정글의 야경은 매우 경이롭다 할 수 있을정도로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아침요가
조식전 아침 요가를 했는데 밥맛이 얼마나 꿀맛이던지.. 

오전 9시경 사진으로 수영장에서 하루종일 놀아도 지치지 않습니다. 

무제한으로 시켜 먹을 수 있는 아침 조식 

이 호텔 최대 장점인 음식들이 매우 맛나고 다체롭다는 점 하지만 2일 정도 지나면 질리는 건 어쩔 수 없습니다. 

아침 산책길 숨속이라 그런지 공기가 매우 맑고 가슴이 뻥 뚫리고 머리가 맑아집니다.